자주묻는질문

A Head of Standard Product Quality

Total 6건 1 페이지
  • 번호
  • 제목
  • 6

    냉동기/냉장고) 제품 카탈로그를 받고 싶습니다.

    당사 홈페이지 - 고객지원 - 제품자료실에서
    냉동기 카탈로그는 3번 항목의 [카탈로그] 알피즈 종합 카탈로그,
    냉장고 카탈로그는 1번 항목의 [카탈로그]업소용 냉장고 종합 카탈로그/
    4번 [카탈로그]업소용 냉장고 16p 카탈로그
    를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.
    제품자료실 바로가기
  • 5

    냉장고) 선반을 설치하거나 제거하고 싶습니다.

    당사 홈페이지 - 고객지원 - 제품자료실에서
    2번 항목 "[설명서] 냉장고 선반 설치 및 제거 방법"을 다운받아,
    안에 있는 설명을 참고하여 설치/제거하시길 바랍니다.
    제품자료실 바로가기
  • 4

    냉장고) 제품 사용설명서를 받고 싶습니다.

    홈페이지 상단에서 제품소개 - 업소용냉장고 - 해당 제품으로 들어가신 후
    '제품자료실'에서 "제품 사용설명서.pdf" 파일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.
    업소용냉장고 바로가기
  • 3

    냉장고) 쇼케이스 내부 LED등을 끄고 싶습니다.

    1. 냉장고 상부의 전면판 커버를 엽니다.
    2. 온도 표시창 근처에 있는 '검정색 작은 스위치'(빨간색 스위치X)를 끕니다.
    위 순서를 따라하시면 간단하게 내부의 LED등을 끄실 수 있습니다.
  • 2

    제품 및 자재를 구입하고 싶습니다.

    본사에서는 직접 판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.
    대리점을 통하여 견적의뢰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.
    지역별 대리점은 "대리점현황 -> 국내대리점"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*냉장고 대리점: 냉장고 대리점 현황 바로가기
    *냉동기 대리점: 냉동기 대리점 현황 바로가기
  • 1

    제품 A/S를 받고 싶습니다.

    제품 A/S는 고객센터로 유선 상담 후 진행 가능합니다.

    *상담 시간: 평일 08:30~17:30 (점심 시간 12:00~13:00), 주말 및 공휴일 휴무
    *냉장고 A/S 고객센터: 080-080-8711
    *냉동기 A/S 고객센터: 032-720-8885
게시물 검색